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ordly Wise 영어단어 교재 추천
    영어교사 Teacher Education 2021. 3. 13. 06:16

    정말 강추하는 단어공부 커리큘럼- 1학년에서 12학년(고3)까지 완비되어 있다. 자기 수준에 맞는 것을 골르면 되는데, 대충 1학년은 Book1을 고3은 Book12를 고르면 된다. 어른이 되어서 영어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참 좋은 교재이다. ESL을 한다면 Book3,4부터 시작해도 좋을 듯하다.

    이것을 집필한 사람들은 얼마나 오랫동안 고심하고 축척해서 이 교재를 만들어낸 것인지 짐작할수 있고, "와 대단하다~"감탄이 나온다. 권당 총 20개의 레슨이 있고, 약 일주일에 한 레슨을 끝낼만한 분량이다. 한 레슨에는 A, B, C, D, E 다섯개의 섹션이 있다. 한 레슨에 약 15개의 타겟 단어들을, 다섯가지 다른 방법으로 익히게 도와준다 .

    A. 문장안에서 그 단어를 이해했는지

    B. 단어의 사용 용례가 맞는지

    C. 단어 탐구

    D. 단어가 주는 이미지

    E. 그 단어들이 들어간 독해지문과 이해

    요로코럼 자세하고 친절하게 요리조리 단어들을 이리 먹여주고 저리 먹여주는 교재라니!!! 만약에 초등학교 1학년 부터, 아니 중학교 6학년부터 이 책 한권이라도 꾸준히 12학년(고3)까지 매년 끝낼수 있다면, 문법이나 글쓰기 특정 분야 외에는 구지 과외공부가 필요할까 라는 생각까지 든다. 성인이라도 제대로 영어공부 해보고 싶은 사람에게는 권하고 싶다. 토플등을 공부하는 사람은 당연하고.

    사용법: 이 문제집을 풀때는 문제집에 직접 답쓰기보다, 노트를 마련해서 답을 쓰는 것이 좋고, 틀린 문제만 체크하고, 가능한 적어도 두번, 가능하면 세번 틀린것만 다시 풀어보는 것으로, 1권을 1년동안 할수 있으면 좋을 것이다.

    구매시 주의: 답안지를 따로 사야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